카테고리 없음

모던하우스 롱칩스 long chips 롱감자칩 3가지맛 오리지널 치즈 샤워크림어니언

로로맘입니다 2024. 4. 24. 12:19


오늘은 모던하우스에 잠깐 들려 구경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감자칩이 판매하는 걸 보고 구매해 보았습니다~!!

LONG GHIPS 롱 칩스


3가지 맛이 나와있엇고요~~ 개당 2,900원 가격은 좀 하는 편이네요~
롱칩스라고 해서 궁금했엉요 ㅎㅎ 전 긴 스틱 막대를 기대했네요 ~ 왜 그랬을까요?? 칩스라고 써 있었는데 ㅎㅎ


롱칩스 오리지널 75g  /  393Kcal
탄수화물  44.3g  /  당류 0.7g  /  지방 21.8g  /  단백질 5g
생각보다 꽤나 열량이 높네요~ ㅎㅎ


롱칩스 오리지널 75g  /  400Kcal
탄수화물 45.8g  /  당류 0.7g  /  지방 21.8g  /  단백질 5g


롱칩스 샤워크림앤어니언 75g  /  397Kcal
탄수화물 45g  /  당류 0.7g  /  지방 21.8g  /  단백질 5.4g


집에 와서 먹을 준비 완료~!! 약간은 다른 겉 모습~ 역시나 치즈는 겉에 치즈가루가 묻어 약간 노란빛
샤워앤어니언은 뭐가 붙어 있네요~ 아무래도 파슬리겠죠? 그리고 오리지널은 아무것도 없지만 깔끔하네요~


정면에서 보면 넓은 직사각형 모양이고 옆 모습은 감자칩처럼 얇은 형태입니다~ 바삭바삭하고 짭짤한 맛이 넘 맛있네요~!!


오리지널입니다~ 겉면이 전 옥수수를 생각했어요 ㅎㅎ 바삭바삭하고 짭짤 합니다~ 저는 깔금하니 이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!


치즈는 생각보다 강하지 않은 편이여서 괜찮았어요~ 치즈 좋아하는 꼬맹이는 아직은 진짜 치즈가 좋은가봐요~ 짠맛은 좀 강하네요~!!


샤워앤어니언맛입니다~ 전 사실 양파맛 감자칩은 잘 안 먹어요~ 전 오리지널이나 치즈를 좋아하는 편입니다~ 이거 또한 그리 땡기지는 않네요~ 그래도 남편은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~!
좀 특이한 롱칩스~ 롱칩스는 본 적 없는데 가격은 좀 센 편이에요~ 양이 많은 편은 아니였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시길 약간 프링글스의 식감이지만 좀 더 얇고 맛은 3배 정도 중화된 맛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