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화성 봉담 맛집 / 쉐프의 부대찌개 / 쉐프의 부대찌개 2인분 + 반반 콤비 고르곤졸라 1,500

로로맘입니다 2024. 4. 9. 15:23

오늘은 봉담 1 지구 중심상가에 있는 곳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!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부대찌개 먹으러 고고!!

쉐프의 부대찌개

화성시 봉담읍 동화길 89 204호 올리브영 건물
영업시간 : 매일 11:00~22:00
전화 : 031-298-3990
배달, 단체이용, 예약, 포장

올리브영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한 부대찌개 가게입니다. 여기도 가성비 맛집!! 몇 번 온 곳인데요! 제가 좋아하는 부대찌개 가성비 맛집입니다!!


예쁜 화분들과 함께 있어서 레스토랑에 온 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~!! 창가 쪽자리에 앉고 싶었으나 이미 만석입니다!!


인원수에 맞춰 주문하셔야 해요~ 미취학은 무료입니다!  저희 꼬맹이의 경우 진짜 잘 안 먹는 아이 다 보니 미취학 아동 받는 데면 좀 애매하거든요 ㅎㅎ 여기는 초등학생부터 추가 2,000원이라 괜찮네요~~ 아직 꼬맹이는 미취학이니 오늘은 무료!!


키오스크로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어요! 저희는 쉐프의 부대찌개 2인 ~~!! 을 선택!! 부대찌개를 선택하고 나면 사이드 메뉴가 나와요! 사아드 메뉴는 돈까스와 고르곤, 페퍼로니 피자 3개 중에 택하시면 돈까스와 피자는 무료로 페퍼로니 피자는 추가 1,000원 또는 페퍼로니와 고르곤 반반도 가능! 반반은 1,500원~!!
저희는 쉐프의 부대찌개 2인분 + 고르곤 페퍼로니 반반 피자 주문!!!


찌개와 피자가 나오는 동안 셀프바를 둘러봤습니다~ 식빵과 라면사리 무제한!!
한 창 청소년기에는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죠~ 중고등학생들에게 아주 딱 일거 같아요~!!


밥도 무제한으로 준비되어 있어요~! 일단 밥 가져가지 마시고 기본 찬 준비되실 때까지 기다리세요~음식이랑 같이 준비해 주시니깐요~!!


그리고 어묵 BAR~~~ 잠깐 국물에 담가 놓으면 금방 익는 어묵~~~ 이것도 별미네요! 은근히 맛있는~
다들 무료라고 너무 막 드시지 마시고요~! 먹으실 양만큼만 가져가세요~~ 그리고 부대찌개가 맛있어요~!


오~! 햄 소시지 가득~!! 예쁘게 가지런히 먹기에도 좋게 잘 나온 부대찌개~~!! 보기도 전에 배가 부르는 찌개 모습~~


오~ 리뷰 쓰면 우삼겹사리 or 음료 1병이 서비스로 주어주시네요~ 음역시 저도 리뷰 써야겠어요~~
여기 사실 너무 좋아요~ 제가 부대찌개 먹고 싶음 이리로 올만큼 부대찌개 1순위!!


보글보글 끓고 나니 빨간 국물이 보이네요~ 음 다시 봐도 배고파지네요!!
끓기 시작해서 라면사리도 넣어 라면 익힐 동안 반찬을 볼까요??


김치, 마카로니, 마늘장아찌와 무말랭이~ 어묵~어묵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네요!!
아이들이 딱 좋아할 거 같네요!!


같이 나온 반반 피자입니다~! 도우가 얇고 바로 만들어서 나온 피자라 보기에도 엄청 맛있어 보여요!! 페퍼로니와 고르곤 반반 바삭한 도우에 고소한 치즈까지 너무 맛있어요~서비스로 1,500원만 내고 이렇게 맛있는 피자 한판이 딱 나왔네요!!


페퍼로니 피자는 약간 매콤하는 듯하나 치즈가 잡아주어 입맛에 딱입니다!! 고르곤 피자의 경우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은 맛있는 치즈 피자예요~!!


소시지와 야채들을 한 국자 가득 올려~ 밥이랑 쓱쓱 비벼 먹기 잘 익은 라면도 후루룩 ~!! 역시 부대찌개 최고의 사리!! 라면사리!! 진짜 어마어마한 양이죠? 라면도 무제한 밥도 무제한!!
거기에 사이드 메뉴 피자나 돈까스가 무료!!!


그리고 섬세한 서비스~~ 고맹이가 손에 들고 핸드폰 보고 있었더니 바로 가져다주시는 서비스 너무 감사해요~~


가성비 맛집! 화성 봉담 중심 상가에 위치한 쉐프의 부대찌개로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