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화성 봉담 2지구 맛집 / 보드람 치킨 / 반반치킨 오리저널 후라이드 양념 오리지널 콤보

로로맘입니다 2024. 4. 7. 17:29

오늘은 오랜만에 보드람치킨에 다녀왔어요! 대학 때 정말 처음 먹어보고 반해서 자주 갔었는데 졸업 이후로는 못 가봤었는데 오늘에서야 가봤네요~!!

보드람치킨


봉담2지구 삼천리 자전거 가세 옆에 있는 보드람 치킨 집이에요~ 오픈한지는 얼마 안되었고요~
내부에 홀이 크게 있어서 호프집 느낌이에요~


가게 안쪽은 생각보다 넓은 홀입니다! 테이블도 많이 있어요~ 역시 보드람은 가서 먹어야 제 맛이죠! ㅋㅋ


메뉴판은 간단하게 있어요! 역시 치킨을 위한 치킨에 진심인 보드람 치킨 가게인거 같아요~


역시 옛치킨집에 빠질 수 없는 진리 양배추샐러드~! 여긴 좀 더 다른 소스가 뿌려져 나오네요~!


대체로 옛날 양배추 샐러드 같은 경우 케찹, 마요네즈인데 ㅎㅎ이것도 새콤 달콤 맛있네요~


반반 치킨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이 나왔습니다! 한마리를 반반으로 나오니 후라이드 경우 닭다리와 함께 나오네요!


양념도 반짝 반짝 달달하고 살짝 매콤한 치킨! 역시 보드람은 후라이드!!


보드람 치킨만의 특유의 맛이 오랜만에 올라오네요~ 튀김 옷이 두껍지 않아도 겉이 굉장히 바삭하고 속도 잘 익어 먹기에도 좋고 안에까지 짭짤하고 고소함이 잘 배어 있습니다.
짭짤하고 고소함이 잘 배어 있어요!


양념도 매콤하고 달달하고 맛있습니다~ 남편이 무척이나 맛있게 먹었어요~ 저 또한 양념도 넘 맛있었네요!!


꼬맹이가 자다 일어나 한 입 먹어보고는 더 먹고 싶다고도 하고 저희도 양이 좀 적어서 후라이드를 한마리를 더 주문했어요~ 꼬맹이라도 먹기 위해 후라이드로!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