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수원 팔달구 인계동 맛집 / 가인채 / 샤브샤브 무한리필 반반 육수

로로맘입니다 2024. 3. 12. 14:07

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 하러 조금 멀리 나와서 인계동에 위치한 동수원 홈플러스로 향했습니다~ 동수원 홈플러스 안에 입점해 있는 가인채 샤브샤브 무한리필 집이에요~

가인채
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57 홈플러스 동수원점 1F
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197m
영업시간 : 11:30~21:00
정기휴무 : 매달 2, 4번째 일요일
전화 : 031-224-6602
단체이용가능, 주차

아무래도 홈플러스 안에 있다 보니 주차는 좀 여유로운 편이진만 그래도 주말에 너무 늦으면 자리 없어요~~ 일찍 가세요~!!




예쁜 다리를 건너 가인채 식사 테이블로 입성~~ 예쁜 트리가 있어서 사진 찍기만 해도 분위기가 좋더라고요~ 그리고 내부에 있는 다리가 있다 보니 분위기도 한 층 다른 식당들 보다는 더 좋아요!



가운데에 원형테이블도 있고요~ 단체 손님들을 위해 안쪽에 테이블도 따로 있는 곳도 있어요~!!
그리고 계단이 있는 테이블도 있으니 아이나 저학년 있는 가족분들은 창가 쪽이 더 나을 거 같아요~



네이버에 나온 메뉴판이에요~ 평일 샐러드바가 되는지는 모르겠어요! 테이블 키오스크에도 평일 샐러드바는 따로 없었어요!
성인
소고기 샤브샤브  :  평일 18,800원 - 주말 19,800원
반반 샤브샤브  : 평일 19,800원 - 주말 20,800원
초등학생
평일 11,000원 - 주말 12,000원
미취학아동 6,000원 (영유아 36개월 미만은 무료)

저희는 반반 육수로 주문!! 저희가 간 날은 주말이었습니다!!



고기가 기본으로 나오지만 더 필요하시면 추가해서 드시면 되세요~ 고기 말고도 해물 종류도 몇 개 나와있네요~ 그런데 사실 뷔페에도 많은 찬들이 있어서 따로 시키실 필요는 없으실 거예요~



자 그럼 이제 뷔페로 나가 볼게요~!! 샤브용 고기는 양이 정해져 있지만 뷔페는 무한입니다!!
일단 음료수부터~ 음료수는 4가지로 펩시, 사이다는 기본!! 마운틴듀와 오렌지맛 환타가 있어요!



샤브샤브는 역시나 야채가 빠질 수 없죠! 확실히 요리가 되어 있는 찬들이 많은 편이라 샤브에 들어가는 야채는 딱 필요한 야채들만 있어요~  숙주, 배추, 청경채, 팽이버섯, 느타리버섯, 어묵, 칼국수~ 그래도 기본으로 필요한 야채는 다 있는 샤브샤브 야채코너입니다!



음료수 옆에 있는 튀김 종류와 몇 가지 후식 찬들 코너예요!
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찬은 이곳에 있는 거 같네요! 왼쪽사진 맨 위부터 강황치킨, 모둠튀김 그 아래로 돈가스, 물만두튀김, 타코야끼 그리고 오른쪽 사진 맨 위 또띠아롤 아래에 냉파스타와 도토리묵무침



냉파스타와 도토리묵무침인데요
전 도토리묵무침이 맛있었어요! 통들깨가 들어 있어서 톡톡 씹히는 식감과 고소함, 매콤함이 함께 어우러져서 맛있거든요!!



강황치킨과 모둠야채튀김, 타코야끼만 따로 사진을 찍었는데요~
치킨이 꽤 바삭하고 맛있었어요!! 튀김은 고추튀김이 나와있었고 튀김도 바삭하고 안에 있는 약간의 고기들이 씹혀서 맛있어요~!! 동글동글 타코야끼도 아이가 좋아할 만한 찬 같아요!!!



샐러드 코너지만 샐러드가 아닌 찬들도 몇 개 있습니다!! 왼쪽 사진에 보면 아무것도 안 뿌려진 야채샐러드와 그 아래에 여러 소스가 있고요~ 소스 옆쪽으로 곤약면샐러드가 있어요~

오른쪽 사진에 6가지 찬들이 있는데요
맨 위 왼쪽부터 크래미샐러드, 토마토샐러드, 도라지샐러드와
아래 왼쪽부터 김치, 두부샐러드, 오징어초무침 등이 있어요~



그중에 제가 맛있게 먹은 음식 몇 가지 찍었는데요~ 매콤 새콤하니 맛있는 오징어 초무침!!!  오징어가 질기지 않고 적당히 삶아져서 식감이 괜찮아요~ 그리고 가운데 달콤 새콤한 도라지샐러드~ 유자청이 들어간 거 같아요~ 달달한 유자청이 도라지의 쓴맛을 잡아 줘서 맛있어요! 마지막은 두부샐러드로 새싹야채들과 들깨소스가 뿌려져 있어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소스가 맛있어요!!



샐러드 바로 옆에 6가지의 따뜻한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~!!
뚜껑이 덮어져 있어서 안 보이니 하나씩 열어서 사진 찍어볼게요~ 이날 저희가 처음이라 고객들이
많이 없어서 가능했어요 ㅎㅎㅎ



역시 뷔페에 빠지지 않는 잡채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볶음밥과 우동짜장면이에요~
저는 잡채를 맛있게 먹었어요~!! 잡채가 간도 적당하니 양념이 잘 배어 있네요!!



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간장떡볶이와 닭볶음, 수프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!!
닭볶음도 살코기가 잘 볶아져서 양념도 맛있고 든든한 요리예요!!
먹을 찬들이 무척 많죠?? 그런데 아직도 남았네요~~



여기는 월남쌈 코너로 월남쌈에 들어갈 토핑들이 있어요
양파, 야채, 양배추, 통조림 파인애플, 당근 소스들도 있고요~ 라이스페이퍼도 진열되어 있어요!
바로 옆에 뜨거운 물이 있으니 그릇에 담아 가시면 돼요~



마지막은 디저트 코너로 과일과 디저트가 있어요!!
과일은 귤과 리치!! 유아들이 좋아할 뻥튀기와 쿠키, 5색 떡들이 준비되어 있어요!
바로 디저트 떡 있는 곳 뒤쪽에는 커피 내리는 곳과 옆에 소프트아이스크림도 있는데 제가 찍질 못했네요 ㅠㅠ



사진 찍고 앉자마자 먹다가 생각나서 고기를 찍어서 양이 적네요~~ㅎㅎㅎ
고기 상태는 좋은 편이고요~ 고기도 맛있었어요~!!



반반은 이렇게 칸막이가 있는 냄비에 일반 육수와 칼칼한 육수로 2가지가 담겨와요~
야채들을 먼저 넣고 고기는 먹고 싶을 때만 살짝 데쳐 먹어야 덜 질겨요~!!
정말 맛있게 먹은 샤브샤브 무한리필~~
다양한 요리도 많고 육수도 2가지 맛이라 선택의 장이 넓어서 좋아요~~
언제 시간이 되신다면 수원시청 바로 옆 동수원 홈플러스 안에 있는 가인채에서 식사하세요~~